비전 T 측면
측면 창문 디자인은 미래지향적인 프레임리스 윈도우 라인(DLO)과 새틴 크롬 장식을 갖추어 딱 떨어지는 깔끔함과 매끄러움이 돋보입니다. 오버 사이즈의 새틴 크롬 알로이 휠은 스포크 사이의 틈이 넓어 분리된 다섯개의 스포크 휠 디자인 내에서 어두운 주황색의 브레이크 캘리퍼가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비스듬한 각도로 떨어지다 스포크 사이의 빈 공간으로 이어지는 매트한 회색 마감의 휠 스포크는 밝은 새틴 크롬 질감의 스포크 면을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면 유리 소재의 루프 구조에 양각으로 새겨진 특별한 유리 패턴이 보입니다. 이러한 역동성은 현대자동차 로고 디자인에도 반영되었습니다. 어두운 크롬색의 H 로고는 빛을 받으면 밝은 초록색과 짙은 붉은색으로 빛나며 보다 강렬한 입체감을 띱니다.
파워트레인이 작동을 멈추면, 조명 시스템이 정해진 순서에 따라 차량 후면부까지 흐르듯 작동합니다. 후면 테일램프와 현대자동차 로고의 조명도 순차적으로 꺼집니다. 현대자동차 로고는 시그니처인 후면부 조명 중 가장 마지막으로 꺼지게됩니다. 비전 T 크로스오버는 한 차원 진화된 SUV 디자인으로 나아가게 해줄 핵심 모델입니다. 긴 후드와 평평한 루프 라인, 긴 휠베이스, 짧은 오버행으로 역동성을 강조하며,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일반적인 전장의 쿠페 같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비전 T는 각과 선을 통해 날렵한 실루엣과 남성적인 웨지라인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도록 한 디자인으로 다른 SUV와는 차별되는 고유의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며 눈길을 사로잡는 긴장감과 매력이 돋보이는 비전 T는 현대자동차만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외관에는 우리가 파라메트릭 표면이라 칭하는, 광물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디자인은 차체와 램프, 그릴 간의 경계를 없앤 것이 특징입니다. 차체를 감싼 올록볼록한 면들이 조명에 반사되며 극적인 긴장감을 연출합니다.